-
행복침례 교회의 신앙관행복침례교회 2012. 5. 29. 23:16
종교는 인간만이 갖고 있는 고유자산이다. 인간은 누구든지 나름대로 신을 믿고 있다. 그것은 인간을 창조한 신께서 신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간의 구조는 육신과 혼과 영으로 되어 있는 것이다.
이 세상에 신들은 많지만 인간이 신을 만나는 방법은 오직 한가지 방법밖에 없다 그것은 신이 우리에게 찾아오시는 것이다. 신이 자신을 계시하지 않은 이상 인간은 신을 알 수 없다. 기독교는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찾아오셔서 알려준 종교로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신 분이 예수님이시다.
올해가 2018년이라는 것은 예수께서 이 세상에 오신지가 2018년이 되었다는 것이다 . 그래서 그 이전을 Before Christ 하여 BC라고 하고 그 이후를 Annor Domino (주님의 연대에)라 하여 AD라고 한다. 아무리 사람들이 예수님을 부인한다하여도 그분과 관련되여서 즉 그분의 탄생을 기준으로 자기 생일도 정해한 것이고 우리가 일요일을 쉬는 것도 하나님의 창조가 6일째 마치고 7일째 안식을 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일요일날 쉬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문제는 인간은 이 땅에 사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사후의 세계가 있는 것인데 누구든지 사후에는 예수믿고 구원받으면 천국에서 영생하는 것이고 예수님을 믿지 았았으면 불타는 지옥에서 영원히 고통받는 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물론 예수님과 관계없다고 나는 괜찮겠지 생각하더라도 나는 다른 신을 믿으니까 더 좋은데 갈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그들이 지옥에 가게 된다는 것은 너무 확실하다.
천국이 있다는 것을 알면 거기에 안갈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이고 지옥이 있다는 것을 알면 거기 갈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이다. 결론은 내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았는가 이다. 믿는 것은 하나님의 택하심과 자신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겠다는 결심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이신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므로 누구든지 그를 믿으면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는다고 하셨는데도 이런 하나님의 언약을 불신하고 자기 중심으로 살아가는 교만한 사람은 마귀와 함께 지옥에서 영원히 유황불에서 고통당한다 것을 성경은 말씀하고 있다. 우리 행복침례교회는 정통기독교회이다. 행복침례교회 목사는 서울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마치고 대전에 있는 침례신학대학원을 졸업한 정통교회 목사이며 성경도 킹제임성경을 사용한다. 성경은 100여종류있지만 번역을 하기위한 본문을 카톨릭에서 만든 성경으로 본문을 삼았느냐 아니냐 이다. 분명한 것은 킹제임스를 빼고서는 모든 성경이 로마카톨릭에서 만든 본문을 번역한 것인데 이런 것을 모르면 아무리 성경공부를 열심히 하고 연구를 하여도 올바르게 하나님을 알 수 없게 된다. 믿음이란 내가 아는 것 만큼 믿음이 생기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본래의 성경 KJV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누구든지 이 글을 읽고 천국과 지옥에 대해 알고 싶으면 연락하기 바랍니다.
010-5468-0180
'행복침례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버처치를 정리하면서 (0) 2019.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