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귀의 견고한 진을 깨뜨리자
    천국 2018. 11. 6. 15:21
    마귀의 견고한 진


     


    (고후 10:3)

    우리가 육신으로 행하나 육신에 따라 싸우지 아니하노니
    (고후 10:4)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고후 10:5)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고후 10:6)너희의 복종이 온전하게 될 때에 모든 복종하지 않는 것을 벌하려고 준비하는 중에 있노라


    바울은 고린도에서 견고한 진을 가진 많은 사람에게 공격을 받았다. 우리 그리스도인은 견고한 진을 무너뜨리는 영적 싸움에 나선 사람들이다(4절).

    1.견고한 진이란 무엇인가.


    '견고한 진"이란 용어는 군대 용어다. 군대가 전쟁하기 위해 세우는 방어진과 같은 것이다. ‘요새’, ‘성채’, ‘튼튼한 성곽’을 말한다. "견고한 진"(ὀχύρωμα 아후로마)이라는 것이 현대인의 성경에는 "마귀의 요새"라고 되어 있다.



    현대인의 성경

    "우리의 무기는 육적인 것이 아니라 마귀의 요새라도 파괴할 수 있는 하나님께 강력한 무기입니다. 이 무기로 우리는 여러 가지 헛된 이론과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대항하는 온갖 교만한 사상을 무너뜨리고 사람들의 마음이 그리스도에게 복종하도록 하고 있습니다"(고후 10:5-6).


    바울이 말한 견고한 진은 무엇인가? "모든 이론"(4)과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는 것"(5) 그리고 "높아진 것(5)"과 "모든 복종하지 않는 것"(6)이다. 현대인의 성경은 "여러 가지 헛된 이론",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대항하는 온갖 교만한 사상"이라고 하였다.


    천사의 말에 의하면 사탄과 마귀가 여러 종류가 있다. 타락한 천사 출신의 사단과 마귀가 있고 그 다음은 박쥐 뱀 독사 구렁이 지네 독수리 곰 사자 악어 용 등의 동물의 모양을 한 마귀 사탄이 있다. 미카엘과 전쟁에서 패한 용들이 하늘에서 다 땅으로 쫓겨 내려왔으면(2016년) 한국에도 100 마리 이상 내려왔으며 그들이 한국을 지역을 나누워 점령하고 있다고 한다.사람들의 몸 속에 들어가 있는 사단과 마귀는 대부분은 짐승의 모양의 사탄과 마귀들이다.


    2.사탄이 모든 총회에 견고한 진을 구축해 놓았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합동) 제98회 총회에서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아니디고 가결했다. 베리칩이 짐승의 표인데 자기들의 이론을 내세워(4) 아니라고 하니 그 총회는 사탄이 완전히 점령한 것이다. 장로교단은 예수 믿으면 구원을 받는데 베리칩을 받으면 구원을 못받는다는 하는 것은 비성경적이라고 하는 것이다.예수를 믿으면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야 한다.  

     

    내가 개혁장로회에서 꼼짝 못했다. 내가 천사추수를 전할려고 했는데 처음부터 전하지 못하게 하였다.결국 사임하였다. 박 부총회장(여)과 대화중 내가 추수꾼 천사 2천명이 와서 추수한다고 하였는데 박 목사가 그것을 문제를 삼아 증경총회장 김과 주 목사가 요한계시록 요자로 말하지 말라고 하였다. 사탄이 천사의 추수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견고한 진을 구축해 놓은 것이다.


    3.사탄이 목사들에게 견고한 진을 구축해 놓았다.


    사람 속에도 외부에서는 도저히 격파시키지 못하는 암벽 같은 천연 요새가 있다. 성경은 이것을 견고한 진이라고 부른다. 이 진을 귀신,마귀,사탄이 지배하고 있는 장소들이다. 사탄이 목사와 성도의 마음에 진을 구축해 놓았다. 다른 것은 다 받아들여도 좋다. 그러나 추수사역을 받아 들이지 말라! 천사추수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천국에 못들어 가고 지옥에 떨어집다.


    전 목사(여)는 총회시 내가 전 목사에게 인침받으라고 한 것이 이단이라고 소란을 피웠다. 류 목사는 내가 천사가 한국에 와서 인치고 있다는 것이 이단이라고 하면서 피 목사에게 말하여 부흥회를 못하게 하였다. 마귀는 가룟 유다의 마음 속에 예수님을 팔려는 생각을 넣어 주었다. 가룟 유다는 결국 예수님을 팔아 넘겼다. 가룟 유다는 양심의 가책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로 생을 마감하였다. 류 목사에게 사탄이 인치는 것이 이단이라는 생각을 넣어 주고 그는 행동을 한 것이다.사탄이 천사의 추수를 받아들이지 못하게 견고한 진을 구축해 놓은 것이다. 이들은 하나님을 대적한 것과 높아진 것(5/교만)이다. 목사들이 인침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은 그들의 잘못된 성경 지식 때문이다.


    4.사탄이 모든 카페에 견고한 진을 구축해 놓았다.


    내가 빛과 흑암의 XX라는 카페에 글을 올리면 사단의 하수인들이 벌때같이 달라들어 나를 공격하였다. 여러 카페에 글을 올려 보았다. 어떤 카페는 글을 올리자 마자 카페지기가 강제퇴출시킨다. 강제퇴출시킨 카페가 상당히 많다. 카페는 사단이 다 점령하여 견고한 진을 다 구축해 놓았다. 모든 카페는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지 않은 것이다(6).  


    ■ 견고한 진을 파괴하자


    5절 말씀에는 ‘하나님의 능력은 모든 생각을 사로잡는다’고 했다. 사로잡은 후에는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한다’고 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무기는 기도이다. 이것은 최고의 무기이다. 기도하면 성령의 능력으로 견고한 진이 무너져 내린다.




    '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5-1 천국에 대한 알곡과 가라지의 비유  (1) 2018.05.06
    내가 가본 천국  (0) 2013.10.14
Designed by Tistory.